본문 바로가기

냉이 더러움 어떤 약을 쓰면 좋습니까

냉이 더러움 어떤 약을 쓰면 좋습니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알아보자 :: 냉이 더러움 어떤 약을 쓰면 좋습니까

냉이 더러움 어떤 약을 쓰면 좋습니까

 

냉이 더러움 가려움증이 있는데 이러한 증상은 곰팡이성 질염에서 더 흔하므로 병원에 가서 일상적인 냉 검사를 받는 것이 가장 좋으며 곰팡이성 질염으로 진단되면 즉시 치료해야 하다.

 

그렇다면 질 분비물 더러움 어떤 약을 쓰면 좋을까요?

 

이어서 여러분들의 해답을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냉이 더러움 어떤 약을 쓰면 좋을까

 

◆  냉이 더러움 변하는데, 먼저 곰팡이성 질염의 문제를 고려하고, 냄새나 질 가려움증을 동반하는 증상은 적핵세척액으로 회음(?陰)을 세척한 후 니트로퍼탈전제 질도약을 선택하여 치료할 수 있다. 니트로퍼탈전제는 혼합성 질염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세균성 질염과 곰팡이성 질염 모두에 효과가 있다. 일반적으로 니트로푸라탈 정제 또는 복합 약물을 경구 복용하면 치료 과정을 효과적으로 단축하고 치료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.

 

◆  치료 기간 동안 성생활을 피하고 규칙적으로 휴식하며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금식하고 회음부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.

 

◆  일반적으로 질염은 성생활 위생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것을 포함하여 특정 단계에서 개인 위생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발생하며 질염을 일으키기 쉽습니다.

 

◆  상대방도 검사를 하는 것이 좋으며 때로는 양쪽에서 모두 발생할 수 있으며, 상대방이 치료하지 않으면 여성이 완치되더라도 성관계 및 피임을 쓴 후 재감염될 수 있다.

 

 

관련 건강정보 : 곰팡이성 질염 관리 방법

 

◆  1. 팬티는 반드시 단독 세척하고 목욕 타월, 팬티는 반드시 햇볕에 말려야 하며, 화장실에서 그늘에 말려서는 안 되며, 어둡고 습한 곳에서 곰팡이가 번식하기 가장 쉽습니다.

 

◆  평상시에는 가급적 패드를 사용하지 말고 겉바지가 너무 꽉 끼지 않도록 한다.

 

◆  2. 외음부를 청소하기 위해 일부 세척액을 장기간 사용하면 안되며, 이는 균군의 불균형과 곰팡이 감염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따뜻한 물로 씻으면 된다.

 

◆  곰팡이로 인한 외음부 가려움을 참기 어렵다면 뜨거운 물에 데워서는 안 된다.

 

 

 

◆  질 분비물 더러움 어떤 약을 쓰면 좋을까에 대한 관리 치료 방법 이였다.

 

 

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성장하세요. 성장하는 과정에서 긍정과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. 

공유드린 내용은 냉이 더러움 어떤 약을 쓰면 좋습니까 입니다. 상기 내용이 모두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